카테고리 없음

'40kg 감량' 이용식 딸 이수민 나이,직업,성형 전,으리으리한 종로 100평 집♥️김학래 아들 김동영=핑크빛? 긁지않은 복권이 만났

H . J . Berry 2021. 1. 11. 09:02
728x90
반응형

'40kg 감량' 이용식 딸 이수민 역대급 미모,나이,직업,성형,으리으리한 종로 100평 집


"정변의 좋은 예" 이용식 딸 이수민♥️김학래 아들 김동영=핑크빛? 긁지않은 복권이 만났을 때

아주 난리다.
1호가에 이용식 딸 이수민과 김학래 아들 김동영의 핑크빛 기류로 대리설렘을 안겨준것도 있지만 이 둘은 공통 점이있다. 과거와 너무 다른 외모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한 것. 모두 뚱뚱에서 날씬으로 혹독한 다이어트 역사를 가지고 있다.


다이어트 후, 각각 이정재와 박보영x성유리

닮은꼴의 아들 딸 미모가 눈길을 사로 잡았다. 

특히 이수민은 다이어트만 한게 아니라는데..




이수민은 1991년 생으로 이용식의 외동딸이다.
어머니는 일반인 김외선 (1983년 결혼, 5살 연하의 비연예)

이수민은 이용식이 결혼 8년 반만에 얻은 귀한 딸이라 사랑이 각별하다.


 그도 그럴 것이 방송에서는 어린이의 친구 뽀식이 아저씨인데 현실은 아이가 없었기에 한동안 마음 고생을 했기 때문으로 보여진다.



올해 30세인 이수민은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다.
체널명은 '아뽀 TV', 이어 2020년 11월 18일 개설한 아버지 이용식의 유튜브 채널을 함께 방송한다. 채널명은 '이용식 TV'




아버지 이용식 (李龍植)은 4남 중 4남 중 막내로 태어났다.
1952년 4월 1일 생으로 68세다. 인천광역시 옹진군 대청면이 고향이다.
동양공업고등전문학교을 졸업했다.
1975년 MBC 1기 코미디탤런트 데뷔하여 지금도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강남 청담동에 이용식의 라이브 뮤직 클럽 & SHOW를 운영 중이다. 30~70대를 위한 중장년 클럽이라고 소개되어있으며, 다양한 공연을 하기 위해 설립된듯하다. 연예인들도 공연을 하러 온다.

종교는 개신교(장로회)




친할아버지가 황해도 은율군 출신이자 북파공작원이다. 피난통에 머무른 대청도에서 태어난 막내 아들이 아버지 이용식인데, 그의 대부분의 유년시절은 백령도에서 보냈다고 한다.



이용식의 키는 165cm에 몸무게가 무려 108kg이라 이수민 역시 비만으로 인해 5년간 혹독하게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여 지금은 슬림해진 몸매를 유지 중이다.




"매일 줄넘기를 3,000개씩 했다. 100개 할 때마다 나뭇잎을 하나씩 뜯었다. 나뭇잎이 30개, 35개가 될 때까지 줄넘기를 했다. 슬럼프도 있었다. 한 달은 다이어트 쉬고, 한 달은 열심히 했다. 식이조절도 병행했다"



 



1호가에서 이수민은 다이어트로 40키로 감량했다고 했다. 이수민은 "원래 아빠 옷입고 다녔다, 5년간 운동으로 뺐다"고 하자,




이용식도 "어느날 주차장에서 보니가 혼자 100개 줄넘기하며 힘들게 운동해, 예전엔 누가봐도 이용식 딸인줄 알았는데, 모습이 점점 변해갔다"고 했다. 




김학래 아들 김동영 역시 아이스하키하면서 60키로 감량했다고 하자, 모두 "공통점이 이렇게 많다"고 했고, 김동영은 "너무 엮지 마세요"라며 민망해했다. 




동영은 이상형에 대해 질문, 수민은 "외향적으로 운동 좋아하는 남자, 자기관리 잘하는 사람"이라고 대답하며 동영의 이상영을 물었고,




동영은 "자기 일 열심히하는 사람, 일적으로 남자친구보다 본인이 우선이 되는 사람 좋아한다"며 자기애가 강한 사람이 이상형이라 답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