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린♥️홍록기 아내두고 다른 여자와 웨딩사진, 나이차이, 모델 출신 다운 남다른 아우라..남편 "징그럽다"
'홍록기 어린 신부' 김아린 나이차이, 모델 출신 다운 남다른 아우라..남편 "징그럽다" 아내두고 양잉꼬와 웨딩사진
개그맨 겸 뮤지컬 배우
홍록기
1969년 10월 3일 생으로 52세다.
경기도 수원시가 고향이다.
키는180cm이고 몸무게는 72kg로 모델같은 피지컬로 옷빨이 잘 받는다. 옷 입고 꾸미는 것도 좋아한다.
학력
동광초등학교
부산덕원중학교
유신고등학교 중퇴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과
가족
부모님
3형제 중 차남
배우자 김아린은 1980년생으로 홍록기와 무려 11상 차이..
아들 홍루안(2019년 3월 26일생)
종교는 없다
1993년 1집 틴틴파이브 데뷔했다.
소속사는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트바로티 김호중 소속)
홍록기는 1969년생으로 올해 51세. 아내 김아린과는 11세 차이가 난다. 2012년에는 결혼 7년만에 시험관 시술로 사랑하는 아들 홍루안을 품에 안았다.
홍록기 웨딩사업가
웨딩 사진을 두 사람과 찍었다. 하나는 자신의 부인인 김아린이고 다른 하나는 후배인 양잉꼬란 모델과 찍은 것이다.
알고보니 홍록기가 자신의 웨딩 사업 당시 홍보를 위해서 촬영한 것이다.
개그맨 홍록기의 과거 사진이 공개됐다.
11일 방송된 tvN '신박한 정리'에서는 홍록기의 과거 사진이 공개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윤균상은 옷방 구석에 있는 박스를 발견했고, 그 안에는 홍록기의 과거 사진들이 들어 있었다.
홍록기가 과거 독특한 의상을 입고 찍은 화보 사진과 많은 추억이 담긴 사진들이 공개됐다.
그러나 김아린은 "징그럽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홍록기는 "이십몇 년 전이다. 추억들이다"라며 밝혔고, 박나래는 "록키 호러 픽처쇼다. 하이힐 신고 춤추시고 그랬다"라며 맞장구쳤다.newsen,김아린 인스타그램 캡쳐,나무위키,신박란정리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