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1. 8. 23:29ㆍ카테고리 없음
-11kg감량 김현숙 이혼 이유, 측근 인터뷰 (나이,전 남편,제주도 집,아들,학력)
김현숙 金賢淑
부산에서 2남 1녀 중 둘째로 태어난 그녀는 1978년 10월 16일 생으로 43세다.
혈액형은 A형
키는 161.8cm, 체중 68kg이다 다이어트는 계속하는 것으로 보이며 리프팅 관리도 받는 것으로 본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2015년생 아들이 하나 있다.
학력
한독여자실업고등학교 졸업
경성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2004년 연극배우로 데뷔했다
종교는 개신교로 소속사는 이엘라이즈다.
김현숙은 2014년 7월 12일, 동갑내기 윤모씨와 결혼했으며, 2015년 1월에 득남했다. (속도위반)
그러나 안타깝게도 2020년 12월 9일, 두 사람은 올해 초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 출연한 지 9개월 만에 이혼을 선택해 주위의 안타까움이 더 크다.
김현숙은 성격 차이로 6년 만에 전 남편과 각자의 길을 가기로 결정해 현재 이혼 조정 중이라는 게 알려지게 됐다.
양육권은 김현숙이 김현숙이 가져갔다.
김현숙은 "상대방의 프라이버시가 있어 말씀을 드리기 어렵다. 할말하않(할 말은 많지만 하지 않겠다)이다. 결정은 다 한 상태이고 이혼은 마무리 단계이다. 홀가분하다”고 심경을 밝혔다.
김현숙 심경 고백
김현숙 "결혼 6년 만에 이혼, 마무리 단계..할많하않"
배우 김현숙이 이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심경을 밝혔다.
김현숙은 한 매체와 전화 통화에서 “(이혼 등에 관해) 개인적인 사정이 있고, 상대방의 프라이버시가 있어 말씀을 드리기 어렵다. 할많하않(할 말은 많지만 하지 않겠다)이다”고 말했다.
이어 김현숙은 “결정은 다 한 상태이고, 이혼은 마무리 단계이다. 홀가분하다”는 심경을 덧붙였다.
김현숙은 “아직 차기작 등 작품이 정해진 건 아니다. 신년 특집 프로그램 등을 통해 인사를 드릴 것 같다”고 앞으로의 활동도 밝혔다.
이날 오전 김현숙의 소속사 이엘라이즈 측은 “김현숙이 현재 이혼 조정 중이다.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이고 아들 양육권은 김현숙이 갖기로 했다”고 밝혔다.
김현숙은 지난 2014년 동갑내기 일반인과 결혼했다. 올해 2월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해 제주도 생활, 캐나다 가족 여행 등 결혼생활을 공개하며 주목받았었다.
방송 출연 이후 결혼생활에서 문제가 불거졌고 결국 각자의 길을 선택하기에 이르렀다고.
김현숙 측근 인터뷰
"'아내의 맛' 출연 이후 여러 일이 있었다더라...이혼 절차를 밟은 지 석 달쯤 됐다. 그런데 방송 이후라 남편의 안부를 묻는 사람도 많고, 너무 고통스럽고 부담스러워 했다. 숨기고 살 수가 없었다더라"
김현숙은 연극 배우로 데뷔, 2004년 KBS2 '개그콘서트'에서 '출산드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리즈로 배우로 자리매김했고,
최근에는 '너도 인간이니?', '추리의 여왕', 영화 '두 번 할까요', '오싹한 연애'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왔다.오센,스포티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