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백화점에서 무료로 음료 즐기는 방법 (멤버스바)

신세계 백화점에서 무료로 음료 즐기는 방법 (멤버스바)

2020. 6. 20. 22:11꿀팁

728x90
반응형

신세계 백화점에서 무료로 음료 즐기는 방법 (멤버스바)

 

안녕하세요 bottal입니다

저번엔 강남 한복판 신세계 백화점에 무료주차하는 방법을 알아봤었죠~

강남 신세계 백화점에 무료주차하는 합법적인 방법

이번에는 신세계 백화점 멤버스바에서 무료로 음료를 먹을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


 


일단 신세계백화점 앱으로 고고합니다
없는 분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무료주차 뿐 아니라 할인 정보 무료음료까지 혜택이 많아요 ^^
앱 대문이미지가 여름느낌으로 싹 바꼈네요 이뻐요~

 

 

 

왼쪽 상단에 위치한 삼단 아이다스 클릭하세요~


 

 

쿠폰 클릭 ^^

 

 

쿠폰 함을 보면 3가지 쿠폰이있는데 그 중 가운데
쇼핑 바우처 클릭합니다 이미지 캡춰했을 땐 이미 음료 받은 후 쿠폰을 써버린 관계로 0이 뜨네요 보통 1 이 뜰 거에요 ^^

 

 

 

 

각자 위치한 곳 확인하시고 멤버스 바가 어디에있는지 미리 알고 가시면 찾기가 더 쉽겠죠~
제가 있던 곳은 강남 신세계 8층이였어서 멤버스가 있는 9층으로 올라갔어요~


 

 

9층에 위치한 멤버스바에요 눈에 띄지 않는 코너자리에 작게있어서 직원 분께 물어 찾았답니다
쿠폰 오른쪽 하단에 사용하기 클릭합니다^^


 

 

멤버스바 메뉴에요 쿠폰으로 모든 음료 2잔 이하 주문가능하길래 카페라떼 아이스로 2장 주문했어요 ^^
멤버스바 바리스타 분께 쿠폰보여드리면 끝~
번호 부여받고 조금 기다리니 짠~ 나왔네요
쨍한 노랑옷을 입고 수줍게 나와있네요 ㅎㅎ


 

 

 

 

여름 느낌 물씬 납니다^^
환경을 생각한 종이빨대 쭉 꼽고 한 입 들이켜봤는데 맛나네요~
잘 먹겠습니다^^*

다른 곳 과는 다르게 신세계 백화점만 오면 항상 대접을 받고간다라는 느낌을 받아요
백화점 안 서비스부터 하다못해 화장실의 인테리어까지 ~~
여자라서 더 예민하게 느낄 수 있나요~ 남자분들도 똑같겠죠^^
신세계 백화점은 고객 또는 예비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반영하는 것 같아요
자꾸 오고 싶은 이 곳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이였습니다 :)

반응형

'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칼슘 흡수율, 최대한 높이는 방법  (2) 2020.06.24
웃긴 짤 모음  (2) 2020.06.23
웃긴 짤 모음 2탄  (2) 2020.06.13
수영 [입영] 완전 정복  (2) 2020.06.12
웃긴 짤 모음  (3) 2020.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