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보풀제거기 "WOW~ 일 잘하네~" [11절 득템]

가성비 보풀제거기 "WOW~ 일 잘하네~" [11절 득템]

2020. 11. 12. 12:57꿀팁

728x90
반응형

가성비 보풀제거기 "WOW~ 일 잘하네~" [11절 득템]


bottal입니다.

요즘 블랙프라이데이 역대급 할인으로 득템했네요 자랑하러 왔습니다 ㅎ

바로 이 제품이에요
ALL STANDARD 보풀제거기



여기서 잠깐~!
모터출력과 회전칼날의 RPM에 따라 보풀제거능력이 달라지는데요
(가정용vs업소용)
실질적으로 제품들 간에 보풀제거능력의 차이는
만원대 근처의 저렴한 제품들의 경우에는 전원이 건전지식이거나 충전식인 경우가 많아서 당연히 유선제품들 보다 모터출력과 RPM이 떨어집니다.
이런 제품은 거의 집에서 소량으로 의류를 관리할때 쓰여요

업소용

보통 충전식 제품들이 2~10W 정도의 모터출력을 가지는데(모터출력이 높으면 배터리가 광탈하니까), 업소용 유선제품들은 모터출력도 30W를 넘고 회전칼날도 15000~30000 RPM까지 나오는 제품들도 있어요~ 대신 가격대가 나가겠죠~

전 집에서 제 옷만 소량으로 관리할거니 저렴한 충전식으로 골랐어요. 여러가지 가정식 보풀제거기 중에서도 가성비로 유명한 스탠다드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다온컴퍼니와 11번가가 기획하고 중국에서 만들었어요

잠깐 쇼킹 딜떠서 8,720원에 구입!!
여기에 sk텔레콤 사용자는 2000원 정도 더 할인되네요 전 kt라 또르르 아쉽지만 딜 자체만으로도 저렴해서 바로 구매했어요
잠깐 사용자 리뷰봤는데 다들 칭친일색이라 고민도 안하고 구매!







어제 주문했는데 오늘 아침에 왔어요 배송력 무엇?
조만한 종이박스에 온 내 스웨터를 책임져줄 아이 좀 볼까요~



11번가와 합작이라 써있네요 :D
순백색 깨끗한 이미지에 그립감 또한 좋습니다~



구성품이에요
보풀제거기, 5핀 충전케이블, 보풀 청소용 브러쉬가 함께왔어요



측면에 전원버튼이 있어요 이 버튼을 눌렀더니 충전이 되있어서 충전 따로 없네요?
아싸~ 바로 보풀제거 시작해볼까요~



요즘 자주 입고 다니는 스웨터에요~ 얼마 안입었는데 벌써 보풀이 일어났어요.
이 부분을 보풀 제거해봅니다 ^^



옷에 닿지 않았는데 잘 깎입니다
조금 더 큰 보풀은 좀더 오래 머물러야 깎이네요~
큰 보풀은 손으로 살살 뜯어내고 보풀제거기로 깎으면 더 좋을 듯합니다. 기계에도 무리 안가고 깎는 시간도 단축되겠죠~

이게 생각보다 잘 깎이는게 도저히 8천원대라고 보여지지않아요. 진작 왜 안샀을까하는 마음도 드네요~

평소같았음 스웨터를 조금 더 입고 세탁소 보냈을텐데 이렇게 잘 깎이니 돈 아끼겠어요 ㅎㅎ 평소엔 드라이하면서 보풀제거도 해달라고 세탁소에 항상 맞겼었거든요.. 비용도 비용이거니와 재때 보풀제거가안되 지저분한상태로 다니기 부지기수

이젠 항상 상큼하게 다닐 수 있어 벌써부터 기분 좋아집니다^^



스웨터가 다시 태어났네요

와 이거 물건입니다~ 한방에 보풀제거가 되니 속이 아주 시원합니다.

작년에 세탁소에서 보풀제거한 모100 가디건도 보풀이 조금씩 남아있던데 얘도 깎아봐야겠어요~ 이 와중에 엄마가 입고계신 가디건도 눈에 들어와요 보풀 제거해주고싶은 맘이 들어버리네요 ㅋㅋㅋ 효녀각인가요~



먼지통이 커서 자주 비울 필요없고 편리합니다
11번가 합작 너무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