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재테크 방법 '페이코인 가입' 리워드 코드 입력하여 5PCI 받고 용돈 벌자 (너만 모르고 다 아는 사실)

쉬운 재테크 방법 '페이코인 가입' 리워드 코드 입력하여 5PCI 받고 용돈 벌자 (너만 모르고 다 아는 사실)

2021. 2. 21. 08:02꿀팁

728x90
반응형

페이코인 가입 리워드 코드 입력하여 5PCI 받고 용돈 벌자 (너만 모르고 다 아는 사실)


페이코인 앱 가입 시, 리워드코드만 입력하시면 다양한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하실 수 있는 5PCI 가 적립되고 있다네요

나빼고 다 아는 사실 ㅠㅠ

6만여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페이코인 사용처 1위는 CU편의점이라고 하네요~ 그 외에도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도미노피자, BBQ, 메드포갈릭, KFC, 가산구로디지털단시 내 외식코너, 교보문고, 라스트오더, 골프 존 파크, 카 앤 피플 등 대형 가맹점이 대부분이어서 일상생활에 밀접한 곳에서 쓸 수 있습니다~ ^^


이미 가입한 친구의 수익률을 보니 엄청 나네요ㅠㅠ 아픈 배를 부여잡고 저도 얼른 가입했어요~






매월마다 할인 이벤트(프로모션)도 엄청나답니다~

일단 어플깔고 기본 적립되는 코인으로 묵혀두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단, 리워드코드를 꼭 입력하셔야 한다는거에요 안그럼 5PCI가 적립이 안됩니다. 주루륵..

현재는 사이트 폭주로 가입도 어려워요.. 저도 겨우 했습니다 ㅎㅎ 가입하면 축하 적립금이 바로 들어오는데 폭주로인해 바로 들어오지 않는 경우도 있다고하네요 하지만 걱정마세요~ 30분내에 들어온다 합니다~ ㅎㅎ


리워드코드: SXSN6UT





이벤트페이지 클릭하면 매일 출석체크 룰렛 돌리고 스타일러, 록시땅 핸드키트, 그리고 50PCI 적립 쿠폰도 받아갈 수 있다고 해요.


가입할때 리워드코드: SXSN6UT 꼭 입력하시고 5PCI적립하고 푹 묵히세요^^

가입하시고 편의점가서 공짜 도시락먹으러 가요~

페이코인 어플 바로 설치하기
https://web.payprotocol.io/install/shar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