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MR추천 치유의 소리 위로받고 싶은 날 anti-stress

ASMR추천 치유의 소리 위로받고 싶은 날 anti-stress

2020. 5. 24. 00:07꿀팁

728x90
반응형

ASMR추천 치유의 소리
위로받고 싶은 날 anti-stress

안녕하세요 bottal 입니다 :)

 

대자연의 시간이 다가오면 전 엄청 신경질적으로 변해요 역시나 그 님이 오셔서 오늘도 예민둥이가 되었어요 이번엔 다른 때보다 더 일찍 와가지고 힘드네요 엄마한테두 괜히 신경질부리고 엄마두 못 참으시겠는지 다른 때랑 달리 분위기가 쎄합니다 마음은 죄송하지만 내 마음 내 것같지 않고.... 때 되면 나타나는 '생리 전 증후군' 다들 경험해 보신 적 있으신가요~

pbcrystal 인스타그램

 


울적하고 답답한 마음에 차를 몰고 무작정 나갑니다...평소에 즐겨듣던 클래식도 아니고, ccm도 아니구
.. 뭘까 하던 찰나 한때 살짝 유행했던 ASMR이 생각났어요 신호 대기일때 호다닥 검색했어요 일단 플레이 스토어 들어가서
ASMR 검색~~ 리뷰많이 달린 순으로 검색했고 인기있는 애들 차례차례 리뷰만 유심히 봤어여 상단에 노출 된 첫번째, 두번째 대다수 불만족이라 패스~, 다른 앱은 결제해야한다길래 패스~ 몇 번 패스한 끝에 드뎌 맘에 드는 앱 찾았네요 여긴 광고도, 정기 결제도 없는 퓨어한 앱이라 맘에 듭니다 - 아 첫 페이지에 광고 뜹니다. 의식없이 얘기해버렸네요 저에겐 신경이 안쓰였나봐요 ;; 참고하세요 - 바로 다운 받았죠

수면소리


여기에요~ 카테고리도 귀여운 아이콘으로 만들어 선택하기 쉬웠고 무엇보다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의 소리가 맘에 들어요
또 하나 너무 맘에 든 게 있었는게 소리를 remix할 수있단 거에요!! 너무 놀랍죠 예를 들어, 저녁사운드와 모닥불 사운드를 클릭하면 시골저녁에 모닥불 탁탁 피우는 소리가 나요


여기에 잔잔한 바람을 추가하면 선선한 바람이 부는 시골저녁 사운드가 울립니다 게다가 각 사운드마다 소리볼륨조절도 되니 너무 멋지죠! 시골저녁 소리만 클릭합니다. 전 어렸을때부터 아파트에 살아서 시골 주택에 대한 동경이 크답니다. 산책하러 나올때마다 벌레소리에 귀 기울이면 그렇게 행복할 수가 없어요
우습겠지만 벌레소리 들으며 자는게 소원일 정도에요ㅋㅋ 시골의 밤 소리가 나네요 저녁 먹고 잠깐 집 앞 마당 대청마루에 앉는 상상을 했어요 가을의 밤은 선선하죠~ 귀꾸라미 소리가 들리네요 저절로 입가에 미소가 그려집니다 제 차 안이 선선한 시골 저녁 풍경으로 가득찹니다 ...

타이머 기능도 있네요 ^^
편리한 기능이지요~
특히, 자기까지 힘드신 분들이나 불면증있으신 분들, 혹은 저같이 스트레스 치유하고 싶으신 분들은 자기 전에 타이머 설정해 놓고 자면 좋을 것같아요 잠도 빨리오고 기분 좋게 잠들 수 있으니까요 오늘 밤은 비오는 소리 들으며 자고싶네요..


카테고리 중 '테마' 가 있는데 사운드 완성형이 있더라구요 아마 앱 만드신 분이 이것저것 조합하기 귀찮은 사람들을 위해 만든 것같아요 이것 또한 궁금해서 모두 들었는데 바닷소리가 듣기 좋더라고요 집에 돌아가는 길에 조용한 바닷가로 제 귀를 호강시켜줍니다 귀 뿐 아니라 마음도 힐링합니다
단순한 백색소음, 소리가 아닌 마음을 치유하는 경험을 했어요
요즘 저 때문에 난감하셨을 엄마 폰에도 깔아드려야겠네요

 

반응형